ezManage로 케이터링 관리를 간소화하세요
ezManage 앱은 ezCater Marketplace를 사용하는 레스토랑과 케이터링 업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생산성 도구입니다. Android 기기에서 무료로 제공되며,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직접 케이터링 주문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새로운 주문 및 업데이트된 주문에 대한 푸시 알림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신속하게 변경 사항을 수락, 거부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이 앱은 드라이버 배정을 지원하여 주문이 신속하게 이행되도록 보장합니다.
사용자는 매장이나 날짜별로 주문을 쉽게 필터링할 수 있어 케이터링 요청을 추적하고 정리하는 것이 간단합니다. 인쇄 또는 공유를 위한 PDF 생성 기능은 커뮤니케이션과 문서화를 간소화하여 기능성을 더합니다. 앱 내 지원 및 안내를 위한 튜토리얼과 같은 기능을 통해 ezManage는 전반적인 케이터링 관리 경험을 향상시켜 비즈니스가 이동 중에도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합니다.